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에 드디어 출연하여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동방신기의 모든것을 보여준 유노윤호가 화제라고 합니다.

본명은 정윤호 이며 1986년 2월생입니다

이제 막 33살이 됐네요. 빠른으로 하면 친구들은 34살이 아닐까 싶네요!

소속은 sm엔터테인먼트 이며 가장 친한 절친으로는 배우 손호준 씨가 있네요!

이외에 흑역사와 현재 사는 집 위치 빌라 타고 다니는 차 정도 알아봤네요

 



사실 유노윤호는 흑역사가 몇개 있는데요 그 중에 대표적인게 바로

드라마에서 나왔던 좋아? 라는 대사와 인생의 진리 랩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좋아? 라고 하면 이게 뭐지 하실텐데요.

웨딩드레스 입으니까 좋아? 호텔에서 결혼하니까 좋아?

가 윤호의 대사였는데, 해당 대사를 너무 과한 감정을 이입해서 했던지라

당시에는 발연기라고 불리기도 했던 아픈 흑역사가 있었습니다 ㅠㅠ

(아마 맨땅에 헤딩 이라는 드라마였던걸로..)

 


이와 함께 흑역사 2탄은 바로 인생의 진리 랩인데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H-유진의 랩에 답가? 답랩을 해주면서

그때 맞는 상황에 맞게 랩을 하다보니

정말 잘생겼고~ 로 시작해서 인생의 진리지~ 하며 끝나는 랩

한때 또 흑역사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냥 웃어넘기는걸로 봐선 정말 성격 좋다는거! 알수있죠?


 


나혼자 산다에서는 현재 사는 집이 나왔는데요.

네티즌들이 봤을땐, 신축 아파트가 아니고, 아마 좀 오래된 단독주택이 아닐까

지레짐작만 했습니다.

특히나 너무 오래된 방식의 문고리와 너무 앤티크한 커텐 때문에 더더욱 그랬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서초구에 위치한 현대빌라트 서초? 빌라가 아닐까 라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로 노래를 하는 모습도 보여줬는데,

아마 저가의 2~3만원대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인것 같다하네요.

 


또한 타고다니는 차가 현재 알려진 바로는

벤츠의 지바겐 (G바겐) 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차는 예전에 故김주혁 씨의 사고차로도 알려졌었지요..

이외에도 포르쉐와 아우디 A6도 운행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참! 나혼자산다 에서 찬 시계는 태그호이어 모나코 라는 시계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