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예능에 거의 첫발을 내딛은

배우 고성희씨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라디오스타 에서 자신이 소속사에게

5년간 예능을 금지령 당한 이유등을 밝히는등

함께 출연한 권율,한예리,최원영 등과 맛깔나는 입담을 보여줬는데요.

고성희 씨의 모든것을 알아봅니다.

 


고성희 씨는 1990년 6월생으로 올해 29세 입니다 

특이사항으로 바로 국적이 있는데요.

한국과 미국 복수 국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를 다니고 있으며

아직 졸업은 하지 못하고 휴학중이라고 하는데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krnangel621/ 입니다.


 


데뷔는 좀 늦었습니다. 5년전 분노의 윤리학 이라는 영화로 데뷔를 해서

큰 키와 함께 세련된 외모로 주목 받았는데요.

실제로 모델 활동도 했었으며 큰 키인 170CM 의 키를 자랑합니다.

또한 날씬한 몸매 덕분에 레드카펫 등에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영어, 일본어가 능통한 제원이라고 하네요.

일본어가 능숙한 만큼 일본어 연기도 잘했다고 하는데요.

하정우 영화 롤러코스터 에서 일본인 역을 맡았었는데, 

실제로 일본인으로 오해하는 분이 많았다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미스코리아 에서 이연희 씨의 라이벌 역할

얼굴을 알렸는데요.

드라마 자체가 흥행이 많이 못돼서 좀 아쉬운 측면이 있었습니다.

특이 사항으로 원래 걸그룹 멤버로 준비중 이였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의 꿈도 크고, 자신보다 진짜 가수가 되고 싶은 친구들의 자리를

뺏고 싶지 않았다는 예쁜 마음도 갖고 있었다는데요.

아~ 또한 한때 제아 출신 김동준 씨와 열애설이 있었으나 서로 부인하기도 했었죠.

야경꾼 일지로 MBC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이제야 빛을 보기 시작하는

고성희 씨를 응원합니다.


댓글